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미납이력 , 결제이력 , 휴대폰 회선 수 등 따로 상담을 통해 안내 해드릴 수 있으니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그리고 가맹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때 신용카드 및 기타결제수단을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현재 나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문구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라고 표시되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통신 요금의 미납 여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통신요금이 미납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반드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때에는 정책이 상당한 부분 중요성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책에 해당이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가 승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 부분 중요하고 각 결제 대행사마다 다른 모든 정책을 알고 진행하는 업체들이 더욱 신뢰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소액결제 정책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로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서 단순히 하나의 정책 만으로는 확실하게 설명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을 하고 나서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통신요금 미납, 과거 연체이력, 본인 명의의 휴대폰 중 타회선으로 결제를 시도 할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대표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아볼게요.

현재 그 방법은 진행이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소액결제 정책 이외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뵐 예정이며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차단했거나, 한도가 떨어진 경우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그것은 휴대폰을 개통한 직후 개통하는 데 필요한 정책을 표현합니다. 휴대폰을 새로 개통하면 한도가 살아있고 미납이나 연체 이력이 없을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